수상자발표

본죽&비빔밥카페, 제1회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

본죽&비빔밥카페

2016.07.25

조회수 12450

본죽&비빔밥카페, 제1회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

아시아투데이

본죽&비빔밥카페는 20일 서울 종로구 본브랜드연구소에서 가맹점과 함께 진행한 ‘제1회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’ 시상식을 가졌다./사진=본죽&비빔밥카페


본죽&비빔밥카페는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브랜드연구소에서 전국 가맹점과 함께 진행한 ‘제1회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’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.

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가맹점 대상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은 본죽&비빔밥카페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,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상생 프로그램 중 하나다.

이날 1등을 수상한 본죽&비빔밥카페 낙성대점은 면역력에 좋은 된장과 시래기나물, 바지락 등으로 건강한 비빔밥 메뉴를 선보였으며, 재료간의 우수한 조화로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. 그밖에도 올해 수상작들은 아욱, 죽순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들을 선보였다.

1등 수상팀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만원이 수여됐으며,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상장과 상금 50만원·30만원이 수여됐다.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본죽&비빔밥카페의 신메뉴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.

임미화 본죽&비빔밥카페 본부장은 “올해 처음으로 가맹점들과 함께 진행한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평소 사내에서는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들을 많이 접할 수 있었다”며 “앞으로도 본죽&비빔밥카페는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며,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”이라고 전했다.

작성 :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기자

출처 : http://news.zum.com/articles/31973326